글 수 177
[채용게시판]한국수자원공사·SC제일은행 등 채용
커리어 플랫폼 사람인 추천
[파이낸셜뉴스] 한국수자원공사와 SC제일은행, 이랜드그룹 등이 인재 확보에 나섰다.
6일 커리어 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한국수자원공사와 SC제일은행, 롯데지에스화학, 농심태경, 이랜드그룹 등이 인턴과 신입, 경력 사원을 채용 중이다.
한국수자원공사는 일반직 인턴을 채용한다. 모집 부문은 △행정 △토목 △전기 △기계 △전자통신 △환경 △건축 △전산 △조경 △지질이다. 학력과 전공, 학점, 어학성적, 자격증 등에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. 전형 절차는 △원서 접수 △서류 전형 △필기 전형 △직업성격검사·자기기술서 △면접 전형 △자격 요건 적부 판정 △최종합격 순이다. 채용형 인턴 중 전체 인턴 기간 근무 평가 결과가 만점의 80% 이상인 자는 정규직으로 전환된다. 오는 11일 오후 2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.
SC제일은행은 신입사원을 채용한다. 모집 분야는 △브랜치사업부문 △경영지원부문(디지털플랫폼부, 디지털세일즈·파트너십부, 비즈니스재무부, 수탁업무부, 증권업무부, 테크인프라운영부, 국제금융업무부, 금융사고리스크관리부, 인사그룹)이다. 학사 이상 졸업자면 지원할 수 있다. 디지털플랫폼부는 전문 학사 졸업자도 지원 가능하다. 브랜치사업부문은 2년 이하 경력 및 공인 어학 성적 우수자를 우대한다. 이외 부문별 세부 자격 및 우대조건이 상이하므로 지원 전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. 전형 절차는 △서류 전형 △1차 면접 △2차 면접 △후보자 선정 △후보자 채용 전 검증 △최종 합격 △입행 순이다. 오는 14일 오후 6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.
롯데지에스화학은 신입사원을 채용한다. 모집 부문은 △영업 △생산관리 △프로젝트다. 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 또는 오는 2월 취득 예정자로 3월 이후 입사가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다. 영업은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이 가능하고, 생산관리와 프로젝트는 화학 및 화학공학 관련 전공자에 한한다. 관련 자격증 보유자 등은 우대한다. 전형 절차는 △지원서 접수 △서류 전형 △인·적성 전형 △1차 면접 전형 △2차 면접 전형 △건강 검진 △최종 합격 순이다. 오는 8일 오후 6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.
농심태경이 신입사원을 채용한다. 모집 부문은 △안전관리 △자재관리이다. 안전관리는 4년제 학사 학위 소지자 또는 오는 2월 취득 예정자로 관련 전공자, 산업안전 기사 또는 산업기사 자격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. 자재관리는 전문대졸 이상 또는 오는 2월 졸업예정자로 상경계열 전공자면 지원이 가능하며, 컴퓨터 활용능력 자격 보유자를 우대한다. 전형 절차는 △서류전형 △인·적성검사 △실무 면접 △경영진 면접 △신입사원 교육 및 배치 순이다. 오는 8일 오후 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.
이랜드그룹은 광고 디자인 채용연계형 인턴을 채용한다. 모집 부문은 △캐릭터 △C.I.(B.I.) △광고디자인(상품) △FG △패키지다. 오는 2월 입사 가능자면 지원할 수 있다.전형 절차는 △서류 전형 및 포트폴리오 △직무적성검사 및 실기과제 △직무 면접 △인턴십 △최종 면접(정규직 입사) 순이다. 3개월 인턴십 후 결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입사한다. 오는 1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이 가능하다.
butter@fnnews.com 강경래 기자